본문 바로가기

엔터테이먼트

나르코스 멕시코 후기 줄거리요약.넷플릭스 추천

나르코스 멕시코 줄거리 요약.넷플릭스 추천.

나르코스 멕시코는 나르코스의 두번째 버전으로 콜롬비아의 마약카르텔에 대해 이야기 했다면 이번 나르코스멕시코는 제목대로 멕시코에서 카르텔을 연합한 미겔 앙헬 펠릭스 가야르도에 대해 이야기 하고 있다.

 

실화를 바탕으로 한 나르코스

한국에서도 유명한 현재 마약왕인 호아킨 구스만이 펠릭스의 부하였습니다.호아킨이 현재 마약왕이 될수 있었던 이유가펠릭스가 구축해놓은 마약 유통망이 있었기 때문인데요.그것을 바탕으로 호아킨은 마약왕이 될 수 있었던 것입니다.

자 그럼 나르코스 멕시코의 줄거리를 한번 봐볼까요?

 

 

      목차

  1. 줄거리
  2. 배우들 

나르코스 멕시코 줄거리 요약.넷플릭스 추천

줄거리

생긴지 얼마 안된 DEA(마약단속국)의 요원인 키키 카마레나는 히스패닉계 미국인이다.그는 비주류에 속한 히스패닉으로서 한계를 느끼지만 미국사회 내에서 성공하고 싶은 욕망이 있다. 그러니 어서 빨리 실적을 쌓아서 위로 올라가고 싶다.그래서 키키는 멕시코의 과달라하라로 전입을 가게 됩니다.하지만 그 곳 상사에게 듣는 말은 실망스럽다.과달라하라의 방범대원이라니..하지만 키키는 좌절하지 않습니다.

 

아지트를 급습하지만 멕시코 정부가 철수를 명령했다.

홀로 계속 추적하지만 부패한 멕시코경찰로 인해 번번히 실패하게 됩니다.하지만 역시 키키는 좌절하지 않아~거대 마리화나 농장을 발견하고 그 곳을 불태우는 것을 성공을 하게 됩니다.하지만 이것은 훗날 키키에게서 목숨을 가져가게 됩니다.

 

곧 불타 없어질 농장

한편 경찰인 펠릭스는 시날로아 카르텔이 멕시코 군대에 의해 철저하게 파괴되자(콘도라 작전) 이 위기 속에서 기회가 왔음을 직감하게된다.그렇게 경찰을 그만두고 시날로아보스에게 달라하라 카르텔과 손을 잡자고 제안을 하게 됩니다.보스의 승낙을 받고 직접 그곳으로 가서 과달라하라카르텔의 보스의 동생을 죽이고 멕시코의 DFS와 거래를 트게 되었습니다.

 

펠릭스 칼리 카르텔과 거래를 할려고 한다. 

애초에 멕시코 경찰기관인 DFS가 목표였던 것이죠.막장인 멕시코답게 정부기관이 마약거래를 사실상 돕고 있었습니다.그것을 시작으로 각 지역(플라자) 마약상들을 만나 하나 하나 씩 설득하여 멕시코마약상들을 하나의 조직으로 묶는 것에 성공하게 됩니다.고위직 부터 하위직에 이르는 공무원들을 매수 하고 마약의 육지유통망을 구축화 하였습니다.그리고 그의 귀에 새로운 소식이 들려왔습니다.그 소식에 그는 기회가 왔음을 또다시 직감했습니다.어떤 소식이였을까?

 

 

바로 콜롬비아에서 나오는 코카인이 미국으로의 유통이 막혔다는 소식이였습니다.그래서 펠릭스는 칼리카르텔과 거래를 하려고 움직이게 됩니다.무사히 칼리와 거래를 마치고 돌아가려는 길에 파블로 에스코바르에게 납치를 당하였고파블로와도 거래를 하게 되었죠.그렇게 마리화나와 코카인 두 사업?으로 명실상부 멕시코에서 왕의 위치를 가지게 됩니다.하지만 일이 늘 그렇듯 항상 승승장구만 할수는 없는일.뜻하지 않은 사건이 발생하게 되었습니다.

 

라파엘 카로 킨테로 마리화나 농장을 아낀다.

DEA요원인 키키가 마리화나 농장을 불태우는 바람에  마리화나의 아버지 라파엘  카로 킨테로는 펠릭스의 반대에도 불구하고 키키를 납치,의사를 준비하고 암페타민과 같은 약물을 사용해서 아주 끔찍하고 잔인하게 고문 후 죽였습니다.

 

파블로 에스코바르와 거래를 하게된 펠릭스

이 일로 미국정부는 발칵 뒤집혔고 피의 보복을 시작했죠.그렇게 시작된 미국정부의 움직임은 멕시코 카르텔을 박살내 버리고 펠릭스가 감옥에 수감되게 되었습니다.그리고 DEA요원과 면회를 하면서 나르코스 멕시코는 끝이 났습니다.

 

배우들.

미겔 앙헬 펠릭스 가야르도역의 디에고 루나

멕시코의 배우이자 감독인 디에고 루나는 최근 작품으로는 엘리시움과 로그원:스타워즈시리즈에 주조연으로 출연했다.

 

디에고 루나

키키 카마레나역의 마이클 앤서니 페냐

다들 잘 아시는 배우다.더블타겟에서 FBI역을 맡았고 최근 앤트맨의 친구로 나왔던 배우분이다.그래서 약간 코미디에 잘 어울릴것 같은 느낌이여서 나르코스를 봤을때 약간 어색하지 않을까 라고 생각했지만 어우 전혀 앤트맨 생각이 나지 않았다.알고 보니 긴 무명생활에도 연기력하나만은 인정받았다고 한다.생각해보니 더블 타겟에서도 괜찮았었다.

 

마이클 페냐

이사베야 바우티스타역의 테레사 루이스

1988년 12월 21일생으로 역시 멕시코배우이다.엄청 매력적인 분위기를 가진 여배우이입니다.2009년에는 과달라하라 국제영화제에서 공동으로 여우주연상을 받았다고 합니다.외모만 뛰어난 것이 아닌 연기력도 출중한가 봅니다.긴 말 하지 않겠습니다.다음 사진을 한번 보시죠.

 

 

0123456789
테레사 루이스

 

오늘은 실화를 바탕으로 한 나르코스 멕시코에 대한 리뷰였습니다.마약이라는 일반인이 쉽게 접할 수 없는 물건에 대한 이야기와 범죄조직이 아직도 한나라를 좌지우지 하고 있는 기막힌 현실에 조금이라도 흥미를 느끼시는 분,범죄장르를 좋아하시는 분은 아주 재미있게 나르코스 시리즈를 보실 수 있을 것입니다.마약 카르텔에 대해 전혀 모르시는 분이라도 정말 재미있게 보실 수 있는 넷플릭스 추천작 나르코스 멕시코였습니다.